CJ 컨디션 헛개수, 드라마 ‘미생’ 덕 톡톡히
CJ 컨디션 헛개수, 드라마 ‘미생’ 덕 톡톡히
국내 최고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 ‘TVCF’ 12월 1주차 인기광고 1위
  • 송연주 기자
  • 승인 2014.12.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헬스케어는 대한민국 대표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TV광고가 국내 최고의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인 TVCF(www.tvcf.co.kr)에서 12월 1주차 최고 인기 광고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tvN 인기드라마 ‘미생’의 두 주인공 임시완과 이성민을 내세운 컨디션 헛개수의 TV광고가 시청자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J헬스케어는 대한민국 대표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TV광고가 국내 최고의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인 TVCF(www.tvcf.co.kr)에서 12월 1주차 최고 인기 광고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TVCF의 최고 인기 광고 순위는 최근 3개월 동안의 광고들 중 재생횟수 및 댓글 등을 종합해 매주 산출한다. 11월 24일 첫 방영된 이번 TV광고는 tvN에만 방영하는 한계를 뛰어넘어 단 기간에 12월 1주차 인기 CF분야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번 컨디션 헛개수 광고는 미생의 두 주인공인 임시완(장그래 역)과 이성민(오과장 역)이 전날 과음으로 고생하던 중 이성민(오과장 역)이 컨디션 헛개수를 마시며 음주 후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버린다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선사했다.

컨디션 헛개수의 브랜드 매니저는 “ ‘그 다음날 갈증해소’ 컨셉의 ‘컨디션 헛개수’가 직장생활을 현실적으로 담고 있는 드라마 ‘미생’과 손잡으며 전년 동월 대비 매출이 10% 이상 증가하는 등 미생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TV광고 외에 ‘미생 패키지 상품’ 출시, 드라마에서의 자연스러운 음용 장면 노출 등 ‘미생’과의 공동마케팅(Co-Marketing)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군분투를 담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은 시청률 7%대의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2014년 대한민국에 미생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