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중소기업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
유나이티드, 중소기업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
  • 송연주 기자
  • 승인 2014.12.2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중소기업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4 중소기업 송년 연찬회’에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제8회 중소기업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문화대상 시상식은 문화 예술에 대한 지원, 문화 경영에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해 포상함으로써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나이티드제약은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개최하는 유나이티드 가족 음악회, 지역 사회와 노년층을 위한 행복 나눔 음악회, 각국 대사 초청 음악회 등 다양한 클래식 공연을 개최함으로써 문화 경영의 모범 사례로 꼽혔다.

또 유나이티드 갤러리 운영과 중국 조선족 소녀 합창단 창단 및 후원, 중국의 조선족 어린이 문화축제 개최 등 다양한 문화 활동에 힘쓰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이뿐 아니라 유나이티드 패밀리 콩쿠르를 통해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협동심을 높이고, 여러 고등학교에 클래식 음악 교육을 지원한 것에 대한 인재 육성 노력을 인정받았다.

강덕영 대표는 “문화 경영을 전파하려는 중소기업중앙회의 노력 덕분에 상을 받게 됐다”며 “약을 만드는 제약 회사로서 육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중소기업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의학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