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석권 의지 밝혀
휴온스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석권 의지 밝혀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전국 랄라블라 입점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9.08.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하며 젊은 여성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자사의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 및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휴온스글로벌(대표이사 윤성태 부회장)의 계열회사로 제약사업뿐아니라, 이너뷰티 시장까지 석권하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휴온스내츄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그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프라인 구입 문의가 쇄도해 랄라블라 전국 150개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휴온스내츄럴은 설명했다.

#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의 자연 재료를 배합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즙이다. 시중의 일반 건강즙과 달리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이 더해져 있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로, 칼로리도 55Kcal로 낮아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8월 한달간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2+1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너뷰티, 건강 식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 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처를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올 3월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대표 품목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