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24시] 삼진제약, ‘게보린’ 신규광고 방영 등
[제약바이오24시] 삼진제약, ‘게보린’ 신규광고 방영 등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9.09.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게보린’ 신규 광고 선봬

[헬스코리아뉴스 / 서정필 기자] 삼진제약은 자사 간판 해열진통제 ‘게보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한국인의 두통약’으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인지도 1위의 해열진통제 ‘게보린’ 이 젊은 층과의 교감을 위해 제작된 게보린 랩퍼 ‘치타’편에 이어 ‘통증미학’이라는 새로운 광고를 만들었다.

11일부터 TV에서 반나볼 수 있는 이 광고는 이스라엘의 세계적인 비쥬얼 아티스트 ‘벤 와니체’(Ben Ouaniche)의 작품을 모티브로 했다.

 

동아쏘시오, 북한에 ‘다제내성 결핵 치료제’ 지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광복회관에서 광복회 및 한국민족종교협의회, 단군민족평화통일협의회와 남북 상호교류 증진과 북한의 다제내성 결핵환자 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광복회 김원웅 회장, 사단법인 한국민족종교협의회 박재희 회장 직무대행, 단군민족평화통일협의회 윤승길 공동대표ㆍ사무총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인도적 차원에서 북한 다제내성 결핵환자의 치료를 지원하고 향후 남북간 상호교류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동아쏘시오홀딩스와 광복회를 비롯한 각 기관은 ▲북한의 다제내성 결핵환자 치료를 위한 항결핵의약품 지원 ▲북한의 다제내성 결핵환자 치료 지원 협력에 필요한 정보 공유 ▲북한의 다제내성 결핵환자 홍보를 위한 국민운동 공동 캠페인 추진과 지원 ▲남북 상호교류 증진 등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일동제약, 아웃도어 행사서 해충약 ‘잡스’ 홍보

일동제약은 11일 아웃도어 레저 행사 ‘2019 JEEP CAMP’에 참여해 자사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를 홍보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관련 동호회원과 일반인 방문객 등 1400명이 참가해 레저 스포츠와 야외 활동 등을 즐기며 열기를 돋웠다.

일동제약은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품키트를 제공하고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