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임직원 '소확행' 담은 사진전 개최
광동제약, 임직원 '소확행' 담은 사진전 개최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9.09.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은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 대상 사진 공모전인 '제5회 가산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전시한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광동제약은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 대상 사진 공모전인 '제5회 가산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전시한다.

'광동인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는 총 223점의 작품이 접수돼 구성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직원들은 가족이나 반려동물과 함께한 일상부터 해외여행, 취미생활 등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통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프레임에 담았다.

회사 측은 이 중 40여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내달까지 전시한다. 수상작은 사진작가 및 관련 분야 교수로 이뤄진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공모전 취지에 부합하고 완성도가 높은 작품들로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자신의 작품액자가 함께 수여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바쁜 업무 속에서 지나치기 쉬운 작은 즐거움을 함께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의 행복과 워라밸을 위한 문화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내 전시를 비롯해 임직원 대상 음악공연 '가산콘서트'와 문화교육 강좌 '아트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