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 '웹 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웹 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안상준
  • 승인 2019.12.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바이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바이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바이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 어워드 코리아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항목을 평가기준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며 국내 인터넷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평가위원 3500명이 각 분야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 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공식 홈페이지는 비주얼디자인과 UI디자인, 콘텐츠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메인 화면에 관련 영상을 배치함으로써 기업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으며,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신뢰성을 주고 사용자들이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필요한 연결 링크마다 적절한 아이콘과 쉬운 UI 등으로 최신의 기술력과 트렌드를 잘 반영했고, 적절한 콘텐츠 구성과 항목별 분류로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하며 콘텐츠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기업 이미지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핵심가치와 정보를 공유하고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