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경 식약처장 보건용 마스크 생산 현장 점검
이의경 식약처장 보건용 마스크 생산 현장 점검
  • 박정식
  • 승인 2020.03.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오른쪽)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오른쪽)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마스크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은 14일 주말 동안 마스크 생산 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생산 확대를 독려하기 위해 보건용 마스크 제조업체 제이피씨(경기도 용인시 소재)를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마스크 생산량 확대를 위해 휴일에도 근무하는 마스크 제조업체 직원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야간·주말근무에 따른 어려움은 없는지 살펴보기 위해 마련했다.

이의경 처장은 “정부의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국민께 조금이라도 더 많이 공급하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생산현장의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생산업체에 파견된 식약처 직원을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가능한 빠르게 조치하는 등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가운데)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가운데)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마스크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의경 처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제이피씨를 방문해 마스크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여론광장
오늘의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