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레스 등 완화 건기식 ‘스트렉트’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레스 등 완화 건기식 ‘스트렉트’ 출시
‘홍경천 추출물’과 ‘테아닌’ 성분 함유
  • 박정식
  • 승인 2020.06.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렉트’.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렉트’.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육체와 눈의 피로 개선 및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앰풀형 건강기능식품 ‘스트렉트’를 새로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심리적 혹은 신체적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느끼는 불안과 위협을 ‘스트레스’라고 하는데, 우리 몸은 이에 대항하고자 간, 근육, 지방세포 등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전체적으로 공급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일종인 ‘코르티솔’이라는 물질을 분비한다.

코르티솔은 스트레스에 맞서기 위해 신체 각 기관으로 더 많은 혈액을 방출시키게 되는데 이때 우리 몸의 비타민 B가 다량 소모 되면서 정상적인 맥박활동과 호흡에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식욕 증가 및 무기력증, 만성피로 등을 발생하게 한다. 특히 복부지방세포에는 ‘코르티솔’ 활성효소가 4배나 발생하게 되어 비만으로 이어지게도 한다.

‘스트렉트’에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춰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최근 숙면을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테아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만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효과적이다.

면역기능에 필요한 셀렌과 아연을 함유하고 부원료로는 간염치료제원료로 이슈가 됐었던 아그리모니아와 밀크시슬, 석류, 옥타코사놀, 인삼, L-아르기닌, 로얄제리 분말 등 몸에 좋은 7가지 성분을 함유하여 간 건강과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스트렉트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수험생이나 음주가 잦은 직장인, 비타민B군을 섭취해도 피로개선이 잘 되지 않거나 숙면을 취하고 싶은 분들께 특히 자신 있게 권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스트렉트’는 섭취가 간편한 앰풀형 제품으로, 20ml 용량 60병(2개월 분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