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피코케어·피코원’ 최우수 국무총리상 받아
원텍 ‘피코케어·피코원’ 최우수 국무총리상 받아
  • 박정식
  • 승인 2020.07.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텍 김종원 대표(앞줄 오른쪽 첫번째)가 IR52 장영실상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원텍)
원텍 김종원 대표(앞줄 오른쪽 첫번째)가 IR52 장영실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원텍)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원텍은 10일 IR52 장영실상 시상식에서 ‘피코케어’와 ‘피코원’이 최우수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피코케어’와 ‘피코원’은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장비다. 세계 최초로 피코초 엔디야그·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를 동시 개발해 국내 최초로 450ps(피코초)를 구현, 이를 상용화 하는데 성공했다.

피코초 레이저는 짧은 시간의 높은 조사력으로 색소를 매우 잘게 부술 수 있어 치료 횟수를 줄이고 주변 조직 손상이 적어 통증이나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피코케어는 문신, 토닝, 홍조 치료 및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고, 피코원은 문신과 기미, 주근깨, 점, 잡티 등 색소 병변을 제거하는 데 활용된다.

또한 이 두 장비는 아시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및 유럽 CE 인증까지 획득했다.

원텍 김종원 대표는 “이번 피코케어와 피코원의 최우수 장영실상 수상으로 그동안 축적된 원텍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이와 같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근 출시된 RF(고주파)기반의 피부 타이트닝 및 리프팅 장비인 ‘올리지오’ 또한 국내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원텍의 끝없는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IR52 장영실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기술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