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캡슐’ 출시
JW중외제약,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캡슐’ 출시
리소짐염산염 등 4개 성분 복합제
  • 박정식
  • 승인 2020.07.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 ‘덴드리스’.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덴드리스’. (사진=JW중외제약)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JW중외제약은 복합 성분이 함유된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덴드리스’는 치과 치료 후 치은염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이 발생했을 때 출혈,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보조치료제다.

이 제품은 아스코르브산(비타민C),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됐다.

주 성분인 ‘리소짐염산염’은 잇몸의 염증 부위에서 소염작용을 해 급성 염증 시 나타나는 발적과 부기, 통증 등을 증상을 개선하며 ‘카르바조크롬’은 혈관의 저항성을 높여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과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잇몸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치과 치료 시 함께 복용하면 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300캡슐과 20캡슐 두 종류의 포장 단위로 구성됐다. 300캡슐 단위 제품은 장기 복용을 통한 예방과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며, 20캡슐 단위 제품은 발적‧부기‧출혈‧통증 등 발현 시 빠른 증상 개선 목적으로 사용된다. 성인 기준 1회 1캡슐, 하루 3회 식후에 복용한다.

JW중외제약은 치아 건강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덴디돌’ 등 구강 관련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복용 목적에 따라 포장 단위를 세분화해 구성하는 등 처방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며 “치아와 잇몸의 노화가 심화되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