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약국 전용 물티슈’ 출시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약국 전용 물티슈’ 출시
  • 박정식
  • 승인 2020.07.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가 출시한 ‘해피홈 크레넥스 물티슈’ 6종.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가 출시한 ‘해피홈 크레넥스 물티슈’ 6종. (사진=유한양행)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가 협업을 통해 ‘약국전용 물티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수앤수 ▲클렌징 티슈 ▲콧물전용티슈 ▲안심물티슈 ▲마이비데패밀리 ▲마이비데레이디 등 ‘해피홈 크레넥스 물티슈’ 6종이다.

유한양행은 유한킴벌리와 약 2500억원 규모의 물티슈 시장 성장세와 세분화된 용도의 물티슈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약국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전용 물티슈를 공동으로 개발해 왔다.

약국 전용 ‘해피홈 크리넥스 물티슈’는 크리넥스만의 특허 원단과 고유한 패턴을 사용해 이물질을 더 효과적으로 흡착해 깨끗함을 제공하고 9단계 정제의 맑은 물을 사용했으며, 전 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유한양행은 “2020년 해피홈 물티슈 출품을 시작으로 차별성과 제품력 있는 해피홈 제품의 라인업 강화와 브랜드파워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번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을 계기로 보다 좋은 제품을 약국에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한킴벌리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와 손세정제 뿐 아니라 개인위생과 안전이 강조되고 있다”며 “이번 유한양행과의 협력을 계기로 위생과 건강에 특화된 제품을 판매하는 약국 채널에서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