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노디스크 “미래 대비하겠다” … CI 변경
노보노디스크 “미래 대비하겠다” … CI 변경
  • 박정식
  • 승인 2020.07.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노디스크가 선보인 새로운 CI
노보노디스크가 선보인 새로운 CI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노보노디스크제약은 최근 노보노디스크가 전 글로벌 CI(Company Identity)를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CI 변경은 기업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미래를 대비한다는 목적에 이뤄졌다. 변경된 CI의 주요 추진요소로는 노보노디스크의 유산(heritage), 전략(strategy), 문화(culture) 3가지가 있다.

새로운 CI는 ▲진정성 ▲단순성 ▲구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로고를 보다 세련된 형태로 정제했다.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 노보노디스크의 기존 브랜드 로고 ‘Apis (신화상에 나오는 고대 황소’는 워드 마크(novo nordisk)와 결합한 형태를 그대로 살렸고, 기본 로고는 파란색이지만 블루 배경의 버전에서는 이미지를 위해 화이트로 표현했다.

한국 노보노디스크제약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이번 CI변경은 점점 더 커가는 환자들의 미충족 요구에 대한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개발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브랜드 활성화는 물론 앞으로의 미래를 대비하겠다는 도전적 의지를 반영했다”며 “노보노디스크가 약 100년의 역사를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기여해 왔듯이 앞으로 다가올 100년도 환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