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첫 광고 공개
HK이노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첫 광고 공개
  • 박정식
  • admin@hkn24.com
  • 승인 2020.08.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광고 이미지. (사진=HK이노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광고 이미지. (사진=HK이노엔)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HK이노엔은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의 첫 광고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모델을 배우 김수현씨다.

11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프로 위에 자일로를 더하다’란 슬로건 아래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등장한다. 광고 모델인 김수현씨는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같은 프로가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다른 모델들을 압도하며 뉴틴만의 품격을 강조했다.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로 인증받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자일로올리고당은 옥수수 줄기에서 추출한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하루 0.7g의 적은 양으로도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의 기능을 돕는다. 또한 셀레늄, 비타민D, 아연까지 함께 첨가한 5중 기능성에 부원료인 사균체 7종이 추가됐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듀얼’과 어린이들을 위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키즈’ 2종으로 출시돼 뉴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자일로 올리고당이 함유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뉴틴 모델 김수현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
      이성훈의 정신과학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