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8개 질환 대상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
JW신약, 8개 질환 대상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
‘JW신약 Academy’ 전용관에서 탈모 등 질환 관련 정보 전달
  • 박정식
  • 승인 2020.08.1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신약 Academy 전용관 화면. (사진=JW신약)

[헬스코리아뉴스 / 박정식] JW신약은 전국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JAMI Web Symposium’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JAMI는 ‘JW신약 Alive Medical Information’의 약자로 JW신약 제품의 다양한 질환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온라인 심포지엄을 말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총 8개의 질환별 주제로 구성됐으며, 오는 13일을 시작으로 약 2개월에 거쳐 매주 화요일 또는 목요일,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첫 번째 심포지엄은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허창훈 교수가 연자로 나서 ‘탈모의 진단과 효과적인 약물치료’를 주제로 탈모 치료 가이드라인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탈모치료제 ‘모나드정’, ‘로게인폼’ 등 제품의 주요 특장점을 소개한다.

이후 ▲고중성지방혈증 ▲피부(손발톱)진균감염증 ▲비타민D 결핍 ▲비만 ▲소화성 질환 ▲배뇨장애 ▲대상포진 순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JAMI Web Symposium’ 참여 희망자는 JW신약 Academy 전용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JW신약 관계자는 “JAMI Web Symposium은 질환에 대한 학술적인 지식을 교류하는 장으로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의료진에게 정보를 전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의료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