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건조할 때? ‘오큐쿨’ 이죠”
“눈이 건조할 때? ‘오큐쿨’ 이죠”
삼일제약 신제품 출시 ... 인체 무해, 통증이나 자극도 없어
  • 이슬기
  • admin@hkn24.com
  • 승인 2020.10.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일제약 오큐클
삼일제약 오큐쿨

[헬스코리아뉴스 / 이슬기]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최근 눈의 건조함의 완화에 도움을 주며, 눈을 상쾌하게 유지시켜주는 신제품 ‘오큐쿨’을 출시했다.

오큐쿨에 함유된 주요성분은 미국, 한국 등에서 특허 받은 크라이오심-3(Cryosim-3)다. 이 성분은 눈꺼풀에 분포되어 있는 TRPM8 수용체 작용제로 눈꺼풀의 신경 자극을 통해 눈물의 분비를 증가시켜 눈의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눈의 상쾌함을 더하여, 불편함을 감소시킨다. 인체에 무해하며, 사용 후에도 안구의 통증이나 자극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큐쿨은 크라이오심-3(Cryosim-3) 성분의 용액이 100% 순면 거즈에 적셔진 패드형태로, 필요할 때마다 윗눈두덩이를 닦아주면 된다. 이는 윗눈꺼풀에 분포된 TRPM8을 자극하기 위함이다. 단, 눈에 직접 들어갔을 때에는 따가움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삼일제약 안익현 프로덕트 메니저는 “공해와 각종 스트레스와 같은 외부자극과, 운전이나 독서, TV 및 스마트폰 사용 등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인해 눈이 피로한 대중에게 눈의 상쾌함을 유지해 주며, 눈의 건조함을 호소하나 징후가 없는 신경병성 통증 안구건조증 환자들에게 새로운 보조적 옵션으로 사용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큐쿨은 안과 전문의와 상담 후 구입이 가능하다.

삼일제약은 간질환과 안질환 영역에 특화된 회사로, 안과 관련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이외 ‘오큐쿨’과 같은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며, 안과 영역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넓혀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