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어려울 때 한걸음 더”
녹십자, “어려울 때 한걸음 더”
올해부터 매월 1회 이상 전직원 헌혈 캠페인 전개
  • 배병환 기자
  • 승인 2008.02.2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녹십자(대표 허재회)는 국내 혈액 재고량 부족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헌혈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헌혈홍보 가두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녹십자는 지난 달부터 혈액제제를 생산∙판매하는 PD본부와 ETC본부 직원들을 중심으로 대한적십자사 헌혈의 집과 함께 헌혈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다. 

녹십자의 헌혈 캠페인은 녹십자 전국 지점에서 월 1회 이상 실시될 예정이며 대한적십자사 헌혈의 집 및 봉사단체들과 함께 헌혈 참여와 헌혈홍보 가두캠페인을 펼치게 된다. 또한 학교∙기업체∙관공서∙병원 등 헌혈이 가능한 개인∙단체와 연계하여 헌혈인구가 늘어나도록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녹십자 PD본부 서영하 차장은 “혈액부족으로 국가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어 혈액제제 생산기업으로서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한다는 의미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하루 빨리 혈액 수급이 안정화되길 바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 모두가 헌혈에 적극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녹십자는 1970년대 초부터 국내 혈액분획제제 분야를 개척해 온 전문기업으로 국가 헌혈사업에 일조한다는 취지 아래 1992년 이후 매년 정기적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
      오늘의 단신
      여론광장